2021/12 10

2022년 소망 그리기 조이n해피

2021년 소망 그리기를 한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2년을 준비하는 그림을 올리네요. ㅎㅎ 2021년 되돌아보기 --> https://brunch.co.kr/@uchonsuyeon/968 2022년 최고의 목표는 건강! 2021년 최고의 충격적인 사건은 바로 에 걸린 나였습니다. 하하 늘 골골거리긴 했지만, 제대로 아파보니 제일 중요한 것 하나만 남더라고요. 바로 건강입니다. 건강해야 가족도 돌보고 하고 싶은 일도 하지요. 그래서 2022년 최고의 목표는 건강입니다. 2022년 최고의 이슈는 학부모 되기! 따단~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드디어 학부모가 될 예정입니다. 와.... 게으른 제가 학부모라니라고 생각했지만 닥치니까 좀 나아지고 있네요. 늘어지던 기상시간도 점점 빨라지고 있어요. 그리고 ..

2021년 뒤돌아 보기 조이n해피

네? 벌써 2021년이 끝이라고요? 2021년을 계획하며 끼적거리던 게 정말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1년 말이네요. 허허허허 https://brunch.co.kr/@uchonsuyeon/804 2021년 소망 드로잉 - new year wishes 하하. 매해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들을 그리고 쓰고 있어요. 그리고 SNS에 공유하고 프로필 사진으로 두지요. 보면서 의욕을 높힙니다. ㅎㅎ ​ 땅은 구입했어요. ㅎㅎ 농막도 지었고요. 캘리 brunch.co.kr 귤색 - 이 정도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낸 것 회색 - 내년에 분발해야 할 부분이 있는 것 2020년도 힘들긴 매한가지였지만, 2021년엔 무기력증이 살짝궁 찾아왔었어요. 다르게 보면 '놓아보는' 한 해였어요. '언덕 위의 수레처럼'이라는 신조를 ..

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올해는 2021년이라는 해가 있었지~ 라는 느낌의 해였어요. 존재감이 있는 듯 없는 듯한 한 해였죠. 어느 정도 나이가 늘면 이벤트가 줄어들어서 그럴까요? ㅎㅎ 조이는 내년에 학교에 갑니다. 2022년에는 어떤 일들이 생길지 기..기대.. 와 걱정이 되네요. 부디 조이와 해피 모두 건강하고 무사태평하면 좋겠어요. 예전엔 복을 바랐지만, 가장 큰 복은 현상유지 (+조금 더 나은 삶)가 아닐까 싶네요. 코로나의 존재만 희미해지길 바라봅니다. 요즘 기원은 그것뿐이네요. 모두 건강한 2022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~!

해피를 위한 손해배상청구서

둘째 해피는 조용히 움직입니다. 아무도 모르게 대형사고를 치지요. 큰 딸 조이는 이리 큰 사고를 친 적이 없었는뎅… 방심할 수 없는 매력쟁이~ https://brunch.co.kr/@uchonsuyeon/966 해피를 위한 손해배상청구서 둘째 해피는 조용히 움직입니다. 아무도 모르게 대형사고를 치지요. 큰 딸 조이는 이리 큰 사고를 친 적이 없었는뎅… 방심할 수 없는 매력쟁이~ brunch.co.kr

앱. 루티너리 일년 사용(?)후기

쫜~ 1년 후기 아. 요즘 이 포스팅을 보러 많이들 오셔서 글을 써봅니다. (1년 후라고 존댓말....;; 모드입니다 ㅋ) https://uchonsuyeon.tistory.com/683 앱. 루티너리 추천 강추추추추 앱이 무한 생산되고 있다. 계속 발전의 발전을 거듭하다 보니 앱에 대한 정보도 홍수와 같다. 나처럼 생각이 많은 사람들은 생각정리가 필요하다. 그리고 나처럼 정신없고 두서없는 사람들은 가 uchonsuyeon.com 사실 그간 잘 사용안한 날도 많습니다. 처음에는 꼼꼼히 1분이나 5분 단위로 팍팍 계획 짜고 움직이고 그랬거든요. 그러다가 시간을 넘기면 너무 스트레스받더라고요. 어느 순간 백수인 내가 왜이라 빡빡하게 사나 싶어서 좀 놓았다가 몸도 아팠다가, 아팠던 걸 계기로 다시 잘 사용하고..

728x90